대한한돈협회-대전충남양돈농협 맞손
대한한돈협회-대전충남양돈농협 맞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4.1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팜스 사용자확대 위한 상호협력 MOU 체결

하태식 대한한돈협회장(왼쪽), 이제만 대전충남양돈농협장이 한돈팜스 사용자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공동협약(MOU)을 체결했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대한한돈협회와 대전충남양돈농협이 한돈팜스의 사용자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

대한한돈협회와 대전충남양돈농협은 지난 8일 서초구 소재 제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한돈팜스 사용자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공동협약(MOU)을 체결했다.

대한한돈협회와 대전충남양돈농협은 국내 한돈산업 발전 및 한돈농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호혜를 바탕으로 한돈팜스 사용자 확대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은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한돈팜스를 활용하여 한돈농가 생산성적 향상 및 경쟁력을 제고하고 성적 분석을 통한 현장 애로사항 파악 및 개선방안 마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돈팜스는 한돈산업 발전 및 한돈농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초자료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돈협회는 대전충남양돈농협에 한돈팜스 기술적 지원 및 사용에 필요한 사항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은 전 조합원이 한돈팜스를 사용하도록 적극 독려키로 했으며, 양 단체는 한돈농가가 전산관리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키로 다짐했다.

이제만 대전충남양돈농협 조합장은 “한돈팜스는 조합원 생산관리 컨설팅을 비롯해 한돈산업의 현재를 진단하고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소중한 자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양돈조합도 힘을 아끼지 않고 동참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하태식 대한한돈협회장은 “한돈팜스 전산성적은 한돈산업의 기초체력을 진단할 수 있는 소중한 자료라며 “대한민국 모든 양돈장이 전산기록으로 통합 관리가 된다면 개별농가 뿐만 아니라 한돈산업의 문제점에 대해 체계적 대응이 가능한 만큼 사용자 확대를 위해 협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