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새 옷 입다!
매일유업 셀렉스, 새 옷 입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4.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BI 공개···고객지향적 이미지 강조

매일유업 셀렉스 신규 BI 로고 <사진제공=매일유업>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고객지향적 맞춤형 건강관리라는 정체성 강화에 나섰다.

셀렉스의 새로운 BI과학에 근거한 고객지향적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컨셉 하에역동적 워드마크 형태를 채택했다

메인 색상인 셀렉스 그린은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며온오프라인 모두에 적용이 용이한 서체를 사용해 확장성을 높였다.

셀렉스는 새로운 BI를 적용하며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한다신규 디자인은 셀렉스를 만나 고객의 건강지수가 상승한다는 컨셉이다

새로운 패키지는 주목도가 높은 컬러박스로 제품 정보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하며 신뢰받는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이와 함께 과학적으로 설계한 셀렉스만의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매일유업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을 전면에 부각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코어프로틴 3색 심벌은 매일유업이 독자 개발한 단백질류신비타민D’ 영양 설계를 상징한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분말프로틴 음료프로틴 바 제품에 공통적으로 3색 심벌을 적용함으로써 각 제품을 코어프로틴 라인으로 통합하고셀렉스만의 근육·뼈건강 시스템을 강조하는 것이다.

셀렉스의 신규 BI 및 패키지 디자인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프로틴 음료프로틴 바코어프로틴 분말 순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는 단순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할 건강관리 브랜드라며 이번 BI 개발과 디자인 리뉴얼은 이러한 셀렉스다움을 최우선으로 반영했다새 옷을 입은 셀렉스가 고객의 건강한 삶에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