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공사,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역대 최고’
구리농수산물공사,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역대 최고’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21.04.2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인과 한마음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정성 다해


[농축유통신문 농축유통신문] 

구리농수산물공사는 지난 15일 발표된 2020년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최고인 86.5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서비스환경 85.3, 서비스과정 86.9, 서비스결과 87.7, 사회적만족 88.3, 전반적만족 84.7점을 기록해 종합만족도 86.5점을 얻었다. 이는 전년보다 무려 8.2점 상승한 수치로 공사가 고객만족 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소통 경영을 강화한 결과로 분석된다.

10대 사장으로 취임한 김성수 사장은 농어민과 시민 중심의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하고 CS 피드백 컨설팅, 고객만족도 경영 지침 제정 등 고객만족 경영 체계를 구축했으며 도매시장 발전협의회 개최, CS교육 및 워크숍, CS실천위원회 운영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갔다. 특히, 지난해 구리시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22억 원의 예산을 확보해 숙원사업이었던 옥상주차장 개선공사를 실시하는 등 시설 개선에도 힘써온 결과, 이번 고객만족도 점수가 역대 최고점수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

공사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 결과를 분석해 고객 요구사항을 도출하고 우선 해결 과제 TOP 6’를 선정하는 등 2021년 고객만족 최우수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성수 사장은 수도권 동북권 350만 명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공영도매시장으로 이번 성과는 농수산물 제값받기, 안전먹거리 공급, 지역경제발전 견인을 목표로 공사 직원뿐 아니라 도매시장 유통인이 한마음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정성을 다한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의 책임, 공영도매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