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최고, 진짜 싱글원두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에서!
진짜 최고, 진짜 싱글원두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에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4.2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신규 광고 온에어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신규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매일유업>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의 특징인 최고등급 싱글오리진 원두를 재미있게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어 큰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3일 온에어를 시작한 최고편싱글편두 편의 신규 광고는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에서 진짜 최고진짜 싱글은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의 최고등급 싱글오리진 원두뿐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최고편은 팀장의 썰렁한 농담에도 최고라고 추켜세우는 상황을싱글편은 너도 나도 골프 싱글임을 자랑하며 허세를 부리는 상황을 담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만의 최고등급 싱글오리진이라는 장점을 고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설정했다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출시를 기념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이를 통해 룰을 지켜 맛있는 커피라는 바리스타룰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겠다는 것이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2종 <사진제공=매일유업>

한편,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지난 1일 출시한 475ml 대용량 PET 커피다아메리카노와 라떼 2종으로 출시되며각각 과테말라 안티구아산 최고 등급 SHB 원두와 브라질 세하도 NY2 원두를 사용했다최고 등급 원두를 블렌딩하지 않고 싱글오리진으로 담아내산지 원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싱글오리진은 단일 원산지에서 재배한 원두를 일컫는 말로타 산지의 원두와 블렌딩하지 않아 원산지에 따른 고유한 맛과 향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