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가정의 달 기획전’ 행사 실시
농협홍삼 한삼인, ‘가정의 달 기획전’ 행사 실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4.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인기 품목 등 최대 50% 할인…내달 26일까지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농협홍삼 한삼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 행사를 내달 2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프라임, 홍삼정 스틱프라임, 아이홍삼 등 주요 인기 품목 대해 할인 및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부모님이나 은사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심의환’은 20%이상 할인하며, 한삼인의 대표 6년 근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 프라임’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해 휴대성 높인 ‘홍삼정스틱3종’, 엄선된 전통원료와 홍삼농축액을 담은 ‘더 정직한 홍삼’에는 10%이상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아이들의 면역력에 좋은 ‘아이홍삼 1, 2단계’는 각각 20%이상 할인하며, 인기 건강 기능성 제품인 ‘홍센 3종(프로폴리스, 멀티비타민, 오메가-3)’은 각각 50%이상 할인된다.

한삼인의 대표 선물세트인 ‘건강·기운담은선물세트’와 ‘기력보감선물세트’에는 최대 50%의 가격할인과 더불어 대량구매 시 10+1의 혜택이 제공된다.

대량 구매고객에게는 30만 원 이상 구매 시 8만원 상당의 ‘홍삼흑마늘진액’을 증정하고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심의환’을 추가 증정하는 등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한삼인 관계자는 “직접 찾아뵙기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가정의 달 선물에 대한 고민과 관심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농협홍삼 한삼인은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만 기획전을 준비했으니 한삼인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