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룰스,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고 경품까지
바리스타룰스,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고 경품까지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4.2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그란데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바리스타룰스그란데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620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바리스타룰스 선물하기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바리스타룰스그란데를 선물한 고객 모두에게 꽝 없이 100% 경품을 지급한다. 기간 내 선물 받은 사람이 교환권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매일유업은 54일부터 매주 화요일 추첨을 진행해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그 외 응모자 전원에게는 바리스타룰스그란데 본품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 채널에 발표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리스타룰스그란데는 직장인의 필수품인 대용량 커피라며 회사나 집 근처 어디에서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경품도 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리스타룰스그란데는 매일유업이 지난 1일 출시한 475ml 대용량 PET 커피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2종으로 출시된 바리스타룰스그란데는 최고 등급 원두를 블렌딩하지 않고 싱글오리진으로 담아내,산지원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는 국내 컵커피 시장 점유율 1(48%, 2019년 닐슨 자료 기준)로 국내 대표 컵커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바리스타룰스는 엄선된 최고 등급 원두 사용,원두 별 맞춤 설계한 로스팅과 추출방식 사용,원두 별 최적 레시피 설계라는 세 가지 원칙을 고수한다. 매일유업은 룰을 지켜 좋은 커피를 만든다는 원칙 하에 원두 선별부터 그라인딩, 추출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