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스포츠마케팅 확대…업계 선두 ‘쐐기’
도드람, 스포츠마케팅 확대…업계 선두 ‘쐐기’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5.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드람-SSG랜더스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이상일 ㈜도드람푸드 대표이사(오른쪽)와 민경삼 SSG랜더스 대표이사(왼쪽)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도드람이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와의 마케팅 업무 협약을 통해 더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나간다.

도드람은 지난 28SSG랜더스 대회의실에서 마케팅 업무 협약식을 진행,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이를 통해 도드람은 프로배구부터 프로야구단까지 활발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고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방침이다.

도드람은 2021시즌 동안 SSG랜더스의 홈구장인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본부석 LED 광고를 비롯해 전광판, 그라운드 광고 등 총 5개의 광고 후원을 진행한다.

더불어 불펜덮개를 맞춰라 이벤트도드람한돈 프로모션데이를 통해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스포츠라는 공익적이고 긍정적인 소재를 통해 도드람을 알리고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선사하는 1등 한돈 브랜드 도드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은 양돈 컨설팅·생산·도축·가공·유통까지 원스텝으로 관리하는 기업형 협동조합으로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시스템을 통해 맛과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한국소비자포럼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돈육부분 1위를 차지했으며,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3년 연속 대상(국무총리상) 수상에 이어 올해 명품 브랜드 인증을 통해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