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가정의 달 맞아 인기 상품 최대 43% 할인
푸르밀, 가정의 달 맞아 인기 상품 최대 43% 할인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5.0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대별 인기 상품 특별가로 선보여이벤트도 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푸르밀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인기 상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푸르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이하 푸르밀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연령대별 인기 상품을 최대 43% 할인가로 판매한다.

성장기 어린이와 온 가족 건강을 생각한 장건강 발효유 프로바이오를 비롯해 달달한 맛으로 젊은 소비층에 인기가 높은 초코바나나킥 우유 가나 초코우유,직장인들이 회사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컵커피,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한끼두유 미숫가루흑임자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돼있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패키지도 함께 마련했다. 행사 상품은 전 품목 무료배송이다.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상품을 구매한 후, 정성스러운 리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적립금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푸르밀공식몰 스토어찜을 하고 소식알림설정을 하면 최대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밀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식몰은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푸르밀을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도록 연령대별 인기 상품으로 풍성하게 라인업 했다건강하고 맛있는 푸르밀 제품과 함께 따뜻한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