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양신 양준혁과 함께 활동할 ‘우리육우 홍보대사’ 모여라!
야구양신 양준혁과 함께 활동할 ‘우리육우 홍보대사’ 모여라!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5.2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건강/스포츠홍보요리분야 등 3개 분야 모집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레전드 야구양신 양준혁과 함께하는 나도 육우홍보대사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같이 즐기는 우리 소고기가치 있는 우리육우슬로건에 맞춰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육우를 즐기기 위해 모집되는 우리육우 홍보대사는 건강·스포츠홍보요리 등 3개 분야를 모집한다

건강·스포츠 분야는 육우활용 식단운동법 등 일상에서 육우와 함께 건강을 지켜나가는 방법을 나눌 그룹으로 육우 500g 2팩씩 4회 지원받게 된다.

홍보 분야는 트렌드에 맞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육우 홍보 아이디어를 내고 진행하는 그룹이다전국 육우전문점 발굴미션까지 함께 할 홍보 분야 그룹에게는 원고료를 비롯해육우전문점 방문을 위한 식대 및 교통비, 5만 원 상당 육우 등이 지원된다.

마지막으로 요리 분야는 육우를 활용해 나만의 육우레시피를 만드는 그룹으로 육우 500g 1팩씩 월 4회 요리에 맞춘 부위가 제공된다.

우리육우 홍보대사참여는 모든 연령층이 가능하며분야별 활동이력 및 활동계획의 참신성을 중심으로 선발한다

참가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2021년 슬로건으로 같이 즐기는 소고기가치 있는 우리육우로 정하고 각계 각층의 소비자와 함께 육우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라며 양준혁씨와 함께 활동할 우리육우 홍보대사 모집은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하는 육우자조금의 마음을 담은 첫 활동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1년 홍보대사로 야구 해설위원 양준혁을 선정하고 함께 한다최근 살림남2’에 출현하며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양준혁은 야구 해설위원이자 취약계층아동을 대상으로 한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으로 성실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육우자조금은 양준혁과 함께 스포츠 활동 후 필요한 단백질원으로 육우를 소개함은 물론 소비자 홍보대사와 함께 육우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