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한돈, 그립에서 만나요!
도드람 한돈, 그립에서 만나요!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5.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람이상회채널서 라이브 진행…다양한 이벤트도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도드람이 26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도람이상회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스테디셀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삼겹살 제품과 양념육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삼겹살 제품은 일반 삼겹살(500g)과 칼집 삼겹(500g) 제품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각각 정상가 대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도드람의 양념육 제품 중 인기가 높은 양념왕구이(640g)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양념왕구이와 삼겹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상품도 마련돼있어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도드람은 고객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시작 전 도람이상회채널 팔로우 이벤트와 공유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라이브커머스 구매 할인 쿠폰과 도드람몰 이용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방송 중에는 도람이상회 채널을 팔로우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기그릴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드람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민수 도드람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도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푸짐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 역량을 점차 강화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도드람 한돈의 맛과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