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컵빙수’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폴바셋 ‘컵빙수’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5.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1인 가구 겨냥3종 출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커피전문점 브랜드인 폴 바셋에서 여름을 맞아 나홀로 즐기는 컵빙수를 출시했다.

폴 바셋이 새롭게 선보이는 컵빙수는 말차 컵빙수며 여기에 기존 출시했던 오리지널 컵빙수와 커피 컵빙수까지 모두 3종이 판매된다.

폴바셋의 컵빙수는 얼음 식감이 살아있는 오리지널 빙수 스타일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며, 시원한 얼음에 우유와 폴 바셋 콜드브루제주 말차 등을 블렌딩하고 팥과 밀크 아이스크림인절미 등 풍성한 토핑을 올려 한 컵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이 작년에 처음 선보였던 빙수 2종 중 아이스크림 팥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팥과 인절미밀크 아이스크림 등을 토핑해 팥빙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며, ‘커피 빙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로 만든 얼음과 원두 가루밀크 아이스크림 등이 토핑돼 커피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다양한 맛이 준비돼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입맛별로 골라먹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폴 바셋 담당자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늘어난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컵빙수를 선보이게 됐다옛날 빙수를 연상시킬 수 있는 얼음의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레트로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