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우유의 날’,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세계 우유의 날’,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5.3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밀크 온 콘서트, 이디야커피 공동캠페인 진행키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다음달 1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 소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계 우유의 날(World Milk Day)은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2001년 처음 지정, 선포했다. 우리나라의 경우 2005년부터 농림축산식품부가 처음으로 행사를 주관했고,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참여하면서 이후에 우유의 날행사로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2021 밀크 온 콘서트(2021 Milk on Concert)’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공식 유튜브 채널인 우유티비와 양방향 소통 플랫폼 땡기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고 착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이디야 커피와 손잡고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공동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1일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밀크를 출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디야커피 신메뉴인 프로틴 밀크를 구매한 후 나만의 인증샷과 함께 여름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해당 이벤트 소문내기를 위한 리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61일 우유의 날을 맞아 국산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이벤트로서 소비자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며 준비했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국산 우유에 대한 인식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와 함께 국산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