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축산경제 ‘임직원 사기진작 이벤트’ 성료
농협 축산경제 ‘임직원 사기진작 이벤트’ 성료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6.0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 데이-칭찬릴레이 등 진행 활력 불어넣어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칭찬릴레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 모습.
칭찬릴레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 모습.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최근 코로나19로 지친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달 25일에는 ‘워킹맘·워킹대디 힐링프로젝트인 슈퍼맨 데이’를 진행해 코로나로 등원이나 시설 이용이 어려운 어린 자녀를 동반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키즈 카페를 대관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일에는 5월 한 달여간 진행한 ‘언택트 거북이 마라톤’과 ‘임직원 칭찬릴레이’에 대한 시상식도 가졌다.

언택트 거북이 마라톤은 임직원들이 개별적으로 걷기운동을 즐기고 그 기록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가장 큰 호응을 얻었으며, 칭찬릴레이는 익명의 누군가가 자신을 칭찬해줬다는 사실에 칭찬을 받은 직원들은 큰 감동을 받았다.

슈퍼맨데이에 참여한 한 직원은 “최근 코로나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설을 방문하기가 어려운데 회사에서 이런 좋은 기회 줘 좋은 추억도 만들고 아이에게도 좋은 아빠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코로나19 위기를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말고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활력프로그램들을 기획했으며, 활기찬 분위기로 사업목표 달성과 축산 농가를 위해 열심히 뛰는 조직문화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