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수도권 6개 유통센터서 진행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16일까지 수도권 6개 유통센터(고양, 성남, 수원, 양재, 창동, 신촌)에서 국산 밀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기 위한 ‘2021 국산 밀 소비촉진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산 밀 상품 기획전 △우리밀 라면 1000원 이벤트(매장별 200개 한정) 등을 실시해 고객들이 국산 밀 상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국산 밀에 대한 전 국민의 인식 제고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해 SNS 홍보·이벤트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국산 밀 간식꾸러미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소비촉진 행사는 국산 밀 자급률 향상과 소비확대를 위한 첫 걸음”이라면서 “농협은 앞으로도 밀 생산 농가를 지키고 고객 접근성을 높여 소비가 늘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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