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프로야구와 만났다”…두산베어스와 스폰서쉽
“우유, 프로야구와 만났다”…두산베어스와 스폰서쉽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6.0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의 날 기념 이벤트 성료국내산 우유 소비확대 한발 '성큼'

이승호 우유자조금관리위원장(왼쪽)과 김태룡 두산베어스 단장 <사진=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두산베어스와 손잡고 지난 5KBO리그 SSG와의 경기에서 우유의 날 기념 이벤트행사를 개최했다.

우유의 날 기념 경기61일 우유의 날을 기념해 국내산 우유의 우수성과 소비촉진을 위해 열린 행사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두산베어스와 우유소비 홍보 협약식과 시구, ‘사랑의 우리 흰 우유 홈런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밖에도 경기에 앞서 우유소비 확대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두산베어스의 홈구장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과 두산베어스 김태룡 단장이 참석했다.

이승호 위원장과 김태룡 단장은 국내산 우유 소비확대를 위해 함께 협력해나갈 것을 약속하는 협약을 진행하였다.

이어 이승호 위원장이 우유의 날, 61일을 의미하는 61번을 유니폼에 새기고 시구자로 나섰다.

마운드에 오른 이승호 위원장은 많은 관중과 시청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안정적인 자세로 포수를 향해 힘차게 공을 던지며 우유의 중요성을 생각해보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 가장 시선을 모은 건 사랑의 우리 흰 우유 홈런이벤트였다.

두산베어스는 이번 시즌 외야관중석의 특정 구역을 우리 흰 우유 홈런존으로 지정하고 해당 홈런존에 두산 소속 선수의 홈런볼이 떨어질 때마다 우리 흰 우유 100개를 결식아동단체에 후원하는 홈런존을 운영하고 있다.

특별히 이날은 우리 흰 우유 홈런존이 아니더라도 두산 소속 타자의 홈런이 나올 때마다 우리 흰 우유 100개씩 결식아동단체에 기부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이날 경기에서는 총 2개의 홈런(김재환, 장승현)이 나와 우리 흰 우유 200개가 추가로 기부돼 우유 = 나눔의 이미지를 관람객들에게 각인시키는 기회가 됐다.

한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올해 새로 시작한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스포츠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두산베어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 잠실야구장 회전식 롤링보드 광고를 통해 매 경기마다 관중 및 시청자들에게 우유를 홍보하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국내산 우유소비 확대, 그리고 낙농가들의 권익증진과 낙농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