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캠핑족 겨냥 다양한 닭고기 제품 선봬
하림, 캠핑족 겨냥 다양한 닭고기 제품 선봬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6.1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IFF 한판 시리즈’ 등 별미 요리 ‘추천’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하림이 캠핑족을 겨냥해 야외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닭고기 제품을 추천했다. 우선 ‘하림 IFF 한판 시리즈’는 해동이나 양념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순살 닭고기는 물론 닭목살, 닭근위 등 손질하기 까다로운 특수부위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석쇠나 그릴, 식용유를 두른 프라이팬에 익히기만 하면 어디서나 맛있는 닭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하림 IFF 한판 닭불고기’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부드러운 순살을 얇게 썰어 양념한 제품이다. 순한 간장맛과 국내산 고춧가루로 매콤함을 살린 고추장맛 2종이라 취향에 따라 골라 먹기 좋다.

‘하림 한판 닭특수부위 닭목살구이’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목살 부위만 모아 국내산 천일염으로 담백하게 밑간 한 제품이다. 야들야들하고 고소해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로 제격이다.

‘하림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은 쫀득쫀득한 닭발을 국내산 고춧가루와 고추장으로 양념해 화끈한 맛을 자랑한다. 쫄깃한 닭근위를 마늘과 참기름에 볶은 ‘하림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하다.

두 제품 모두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잡내를 최대한 없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청량한 여름을 즐기고자 야외로 나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 제품들을 엄선했다”며 “하림의 노하우가 담긴 맛있는 닭고기 제품으로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