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3종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6.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입에 즐기는 간편한 포션치즈집콕, 홈술러 저격 나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신제품 큐브모양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3종 <사진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포스트코로나시대 늘어나는 스낵치즈시장을 겨냥, 큐브모양의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헬로멜로는 새로운 치즈의 등장을 의미하는 ‘Hello(안녕)’‘Mellow(부드럽고 풍부한,달콤한)의 합성어다.

자연치즈 함유량을 높여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풍미에 플레인, 어니언, 볼케이노까지 총 3가지 맛을 출시해 다양함을 더했다.

헬로멜로 플레인은 담백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어니언은 양파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치즈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볼케이노는 부드러우면서도 맵고 짠맛을 구현해냈다.

패키지는 깔끔한 슬라이딩 종이케이스로 위생적이고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아이들의 간편한 영양간식, 홈술을 즐기는 어른들의 술안주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신호식 서울우유협동조합 가공품브랜드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집콕, 홈술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입맛 따라 고를 수 있는 3가지 맛의 치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치즈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디저트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헬로멜로’ 3종의 권장소비자가격은 4,800원으로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100’, 전국 대형마트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