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식이섬유로 장건강까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식이섬유로 장건강까지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6.2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장 환경 조성 돕는 썬화이버 식이섬유 보강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셀렉스가 단백질을 잘게 쪼개 소화가 편하고,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 단백질 흡수까지 챙긴 코어프로틴 프로 식이섬유를 출시했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의 오랜 영유아식 연구기술이 접목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단백질의 소화가 시작되는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아 소화가 편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코어프로틴 프로 식이섬유는 기존 코어프로틴 프로에 장내 유익균 증가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썬화이버(Sunfiber)’를 보강한 제품으로 육류 위주의 식습관이나 체중관리 등으로 식이섬유가 부족한 성인들을 위해 만들었다.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썬화이버 식이섬유는 장 환경을 산성으로 변화시켜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줄여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나이 들수록 단백질 소화능력도, 받아들이는 흡수능력도 떨어진다. 특히 위에서 소화된 단백질이 흡수되는 장 환경은 매우 중요하다장내 유익균을 늘려주는 식이섬유를 섭취해 장에서 영양분이 보다 잘 흡수되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얼마를 먹느냐에 집중하기보다 조금이라도 단백질 소화, 흡수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코어프로틴 프로 식이섬유가격은 1(294g)35,000원으로 셀렉스몰, TV홈쇼핑,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하며, 셀렉스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41935CJ 온스타일을 통해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