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목장나들이’ 올해도 집에서 즐겨보자
‘도심 속 목장나들이’ 올해도 집에서 즐겨보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6.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우유TV’에 영상 순차 공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28일을 시작으로, 8주에 걸쳐 ‘2021 온라인 도심 속 목장나들이를 진행한다.

도심 속 목장나들이는 유치원 및 초등학교 저학년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우유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고, 우유의 영양학적 효능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매년 상·하반기에 걸려 전국 각지에서 진행했던 행사다

올해는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2021 온라인 도심 속 목장나들이는 어서와 목장은 처음이지 시즌2 우유공작키트 즐거운 우유요리 집콕 우유놀이 등 4가지 주요 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있다.

어서와 목장은 처음이지 시즌2’는 기존 2020 온라인 도심 속 목장나들이 콘텐츠와 연결된 스토리로 구성된 총 8편의 영상이다.

목동 유유와 우유를 좋아하게 된 어린이 유나’, 귀여운 아기 젖소 밀키와 함께 우유의 효능, 젖소에 대한 궁금증, 다양한 우유 활용법 등 우유에 대한 건강한 정보를 제공토록 구성했다.

우유 공작키트는 전국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사전에 선착순으로 키트를 배포하고, 영상 콘텐츠를 보면서 아이들이 직접 따라서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우유 공작키트는 K-Milk 실내화가방, 젖소 펠트 손인형, 우유팩 자동차, 육각 입체퍼즐 등 총 4종이다.

이와 함께 홈베이킹 트렌드에 맞춰 가정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우유 활용 간식 레시피 즐거운 우유요리와 우유팩을 재활용하여 장난감으로 만들 수 있는 집콕 우유놀이등 각각 8편의 영상을 준비했다.

또한, 2021 온라인 도심 속 목장나들이에서 즐길 수 있는 소소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소소 이벤트는 소문내기·소확행·소감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21 온라인 도심 속 목장나들이 영상은 오는 8월까지 유튜브 채널 목장TV’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인 우유TV’에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