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고덕동으로 새 단장 나서…“새 도약의 발판될 것”
도드람 고덕동으로 새 단장 나서…“새 도약의 발판될 것”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6.3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10월 완공 예정자회사 간 업무 시너지 확대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도드람이 지난 26일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부지서 도드람 통합사옥 신축공사 기공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내년 10월 완공 예정인 도드람 신규 통합사옥은 지하5층 지상15층 규모로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위치, 업무 및 문화시설,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한 종합 시설로 설계됐다.

돛단배를 형상화 한 인상적인 사옥 디자인은 통합사옥이라는 새 돛을 달고 축산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도드람의 모습을 표현해 인상적이다.

도드람 통합사옥에는 도드람양돈농협을 포함한 도드람양돈서비스, 도드람푸드, 도드람에프씨 등 자회사까지 전부 입주해 유기적인 업무 추진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서울 동부권 경제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시장 중심 경영 체계로의 변화는 물론 우수 인재 확보가 가능해 도드람의 새로운 원동력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도드람은 이번 통합사옥을 시작으로 고객과 조합원, 임직원을 아우르는 전문식품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한다고객들의 사랑으로 도드람의 규모가 확장돼 기쁘고, 품질 관리와 연구 개발에 더욱 매진해 힘차게 나아가는 도드람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