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국가대표 육상팀을 응원합니다!
매일유업이 국가대표 육상팀을 응원합니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7.0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렉스, 75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 후원

매일유업 관계자가 전국 육상경기선수권대회에서 선수, 관중 및 대회 관계자들에게 셀렉스 시음과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매일유업>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셀렉스가 국가대표 육상선수들의 든든한 서포터가 됐다.

매일유업은 지난 4월 대한육상연맹과 공식 용품 후원 계약 협약을 맺으며, 이 협약으로 매일유업은 국가대표 육상팀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제품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국가대표 선수단과 우수 육상선수의 경기력 향상 및 생활체육을 활성화 한다는 것.

이 일환으로 매일유업은 제75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후원했다.

75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정선에서 개최됐다.

같은 기간 동안 제21회 한국U20(주니어)육상경기선수권대회와 제12회 한국U18(청소년)육상경기대회, 아시아청소년경기대회가 함께 진행됐다.

매일유업은 이 기간 동안 육상경기선수권대회에서 선수관중 및 대회 관계자들에게 셀렉스 시음과 홍보를 진행하며, 대한육상연맹과 공식 용품을 후원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100% 분리유청단백질(WPI)만을 사용한 셀렉스 스포츠의 우수한 영양설계가 선수들의 기량 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대한민국 육상이 세계에 위상을 떨칠 수 있도록, 1등 단백질 셀렉스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매일유업 셀렉스는 현재까지 누적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과학에 근거한 고객지향적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컨셉의 신규 BI를 선보이며,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진화했다.

셀렉스에는 대표적으로 셀렉스 스포츠와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건강한 체중조절을 위한 셀렉스 슬림25, 이너뷰티 관리를 위한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고단백 프로틴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돼있다.

셀렉스 전 제품은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