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에프앤지, ‘바사삭 프라이드치킨’ 출시
마니커에프앤지, ‘바사삭 프라이드치킨’ 출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7.0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맛-품질-가격 경쟁력↑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육가공 전문기업 마니커에프앤지가 신제품 ‘바사삭 프라이드 치킨’을 출시했다. ‘바사삭 프라이드치킨’은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해 프라이드치킨 특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간편 조리한 제품이다.

마니커에프앤지는 지난 2019년부터 에어프렌즈 라인업으로 ‘바사삭치킨’ 시리즈 5종을 출시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수 300만개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나온 ‘바사삭 프라이드치킨’은 기존 바사삭 시리즈가 옛날통닭 타입의 얇은 피복이었던데 반해 고소한 곡물 튀김옷을 입힌 프라이드치킨 타입으로, 국내산 닭고기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었다.

에어프라이어로 불과 18분만 조리하면 바삭거리는 치킨으로 완성되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연화제와 보존제를 넣지 않아 건강에 민감한 현대인의 요구에도 맞췄다. 이 제품은 소셜커머스와 할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바사삭 프라이드치킨’은 크리스피한 식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수많은 테스트와 연구 끝에 개발에 성공한 제품”이라며 “현미가루와 쌀가루가 함유된 튀김옷을 입혀 에어프라이어에서도 튀김조리 못지않은 바삭거리고 고소한 맛과 쫄깃하고 촉촉한 속살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존의 프라이드치킨 대비 품질뿐만 아니라 가격 면에서 충분한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