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다이어트는 건강한 한돈과 함께!
여름철 다이어트는 건강한 한돈과 함께!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7.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8모집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8모집을 시작했다.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 및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젝트다.

20121기를 시작으로 올해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매년 새로운 한돈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을 선보이며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 왔다.

이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8기는 참여자가 끝까지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완주할 수 있도록 여러 사람이 그룹을 이뤄 공통의 목적을 갖고 활동하는 그룹 간 대결 구도로 기획됐다.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8기는 오는 11일까지 모집하며, 개인 또는 친구, 직장 동료 등과 함께 5인이 한 팀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5명씩 6개의 그룹, 30명이 체험단으로 선정되며, 체험 기간 내 중도 이탈을 막고자 이 중 4팀은 지인과 함께 하는 그룹으로 구성됐다.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8기는 오는 19일부터 815일까지 4주간의 체험단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모든 활동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특히, 한돈 명예홍보대사인 정국현 교수(현 국가대표 보디빌더)3인의 전문 트레이너가 참가자별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 대상 1:1 밀착 관리가 진행된다.

실제 감량한 체지방률, 적극적인 참여도 등의 기준에 따라 선정된 우수 그룹 한 팀에게는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그 밖에도 인바디 체중계, 바디 프로필 촬영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에게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더욱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추가 미션이 부여된다.

개인 SNS에 하루 식단, 운동 인증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개인 미션과 하루 스쿼트 1,000회 릴레이 챌린지 등 그룹 미션을 달성할 경우 리워드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오픈 채팅방에 사전 안내 없이 주2회 공개되는 돌발 미션에 참여한 그룹 및 개인에게는 추가 점수 지급 및 경품을 제공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다이어트 시 필요한 영양소가 듬뿍 들어있는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획했다한돈 저지방 부위와 함께 더욱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8기 모집의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