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이 코로나19 일상 회복을 기원합니다
육우자조금이 코로나19 일상 회복을 기원합니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7.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우리육우 후원물품 200박스 전달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물품 200박스를 전달했다. <사진제공=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의 회복을 기원하기 위해 팔 걷어 붙였다.

이달부터 추진되고 있는 ‘2021 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캠페인은 응원 릴레이로 진행되며, 첫행사로 안성시자원봉사센터의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건강한 소고기 우리육우후원물품 200박스 전달식을 지난 5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했다.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자원봉사자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부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육우 사골농축액과 육우 육포를 담은 건강한 소고기 우리육우제품을 제작해 육우의 우수성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식에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소고기 우리육우제품을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하며 안성시민들의 일상회복을 위해 힘쓰는 노고에 감사함을 전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길어진 코로나19에서 벗어나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다시한번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육우자조금은 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치진 각계각층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오전에는 안성시청을 방문해 시장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전국 최대 육우 사육지역인 안성 농가를 비롯해 전국 육우농가의 어려움을 전달하고육우산업 현황과 앞으로의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그리고 100여년 역사를 가진 육우 및 그간의 자조금 활동이 담긴 육우자조금 사료집을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이 김보라 안성시장에게 전달하며 육우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요청했다.

한편, 육우자조금이 진행하는 ‘2021 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캠페인은 후원물품 지원행사를 시작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전국민들에게 힘을 주고자 온라인 육우시식 응원백신완료 인증 응원유소년 스포츠 단체 응원 등을 릴레이로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