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코로나19 극복 응원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코로나19 극복 응원합니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7.1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랑구청에 서울우유 멸균우유 3,000팩 전달

왼쪽부터 신의식 서울우유협동조합 영업상무, 류경기 중랑구청장, 조명현 SIG콤비블록코리아 한국 지사장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자 SIG콤비블록코리아와 함께 중랑구청에 멸균우유(1L) 3,000팩을 전달했다.

지난 8일 중랑구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는 서울우유협동조합신의식 영업상무를 비롯해 류경기 중랑구청장과 조명현 SIG콤비블록코리아 한국 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 계층 아동과 노인분들의 건강을 위해 서울우유 멸균우유를 지원하기로 뜻을 모았다.

전달한 서울우유 멸균우유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관, 노인요양시설, 지역아동센터, 푸드마켓 등 37개 기관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의식 서울우유협동조합 영업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있는 관내 노인분들과 지역아동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며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멸균우유 전달식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100에서 멸균우유 200ml 2박스를 구매하면 서울우유가 소외계층에 멸균우유 1L 1박스를 기부하는 우유도 마시고 기부도 하는 이벤트로 코로나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