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사)제주올레와 후원 협약 체결
매일유업, (사)제주올레와 후원 협약 체결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7.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월 간 제주도 올레길 여행자에 매일유업 셀렉스 제품 지원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지난 9일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상호 협력 MOU 체결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제주올레 서명숙 이사장과 매일유업 신진주 본부장매일홀딩스 고정수 본부장이 참석했다

매일유업은 후원금 2,000만 원과 함께, ()제주올레가 내년 1월까지 7개월 간 매달 4,500명에게 제공할 수 있는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이와 함께 양사는 ESG와 관련한 다양한 협업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매일유업과 ()제주올레는 공동으로 매일이 건강한 발걸음셀렉스로 함께해요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제주올레 패스포트 구매자 및 올레스테이 투숙객은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매일유업 셀렉스 제품키트를 받을 수 있다셀렉스 제품 키트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로 구성돼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우수한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한 셀렉스가 올레길을 걷는 여행자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동행자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올레는 걸어서 제주도를 여행하는 장거리 도보여행 길(425km, 26개 코스제주올레를 만들고 운영하고 있다제주올레 패스포트는 도보 여행자를 위한 여행증명서로제주올레를 걸으며 전 코스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완주증과 완주메달을 받을 수 있다완주자임을 공식 인증 받으면 제주올레 공식홈페이지 완주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이 등록된다제주올레 패스포트는 15곳의 공식안내소와 제주별책부록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