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 1A등급 우유’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 1A등급 우유’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7.2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멸균우유' 제품스마트 캡 장착으로 유통기한 길어져

서울우유협동조합의 ‘클릭유(Click U) 1A등급 우유’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Click U) 1A등급 우유신제품을 출시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되며 이커머스 시장이 새로운 경쟁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Click U)’를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강화에 나선는 방침.

이번 신제품 클릭유 1A등급 우유는 경쟁사와 원유 차별화를 위해 국산 1A 원유를 사용했다.

멸균우유는 초고온(130~140) 멸균법으로 제조해 유통기한이 길고 장기간 실온보관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클릭유 1A등급 우유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개봉과 보관이 편리한 스마트 캡을 장착하고, 슬림한 멸균팩을 적용해 그립감을 개선하여 휴대와 편리성을 높였다.

더불어 패키지는 연필 스케치 느낌의 일러스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해냈다.

조문탁 서울우유협동조합 e커머스사업본부장은 최근 이커머스 시장이 확대됨과 동시에 실온 제품의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대용량 멸균우유인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온라인 쇼핑을 통해 간편하게 클릭 한 번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릭유 1A등급 우유를 통해 온 가족 모두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클릭유 1A등급 우유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000ml 기준 2,750원으로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100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