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광양축협, ‘하나로마트 오픈 기념 경품행사’ 성료
순천광양축협, ‘하나로마트 오픈 기념 경품행사’ 성료
  • 구봉우 본부장
  • 승인 2021.08.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성원 감사도민께 농산물 공급하는 가교 역할 될 것

이성기 순천광양축산업협동조합장

 

[농축유통신문 구봉우 본부장] 

순천광양축협의 하나로마트 그랜드 오픈 기념 맞이 경품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순천광양축협은 지난 10일 하나로마트 그랜드 오픈 기념을 맞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및 현금 1,000만 원 등 총 10개 품목 33명의 주인공을 가리는 추첨 행사를 하나로마트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경품 추첨 응모는 지난달 1일 개점일부터 31일까지 한 달여 동안 진행됐으며, 비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유튜브와 하나로마트 밴드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으며, 공정함을 위해 사설보안 업체인 세콤 입회하에 추첨했다.

이성기 조합장은 당첨되신 분들의 축하와 행복을 기원하면서 순천광양축협 하나로마트는 로컬푸드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많은 지역민의 기대와 성원에 항상 감사드린다. 지역 축협으로써 지역민과 언제나 함께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순천광양축협 하나로마트 오픈 기념 경품 행사 당첨자는 순천광양축협 홈페이지 및 하나로마트 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천광양축협 하나로마트는 전남 순천시 용당동 576번지 8,008부지에 연면적 총 5,729의 규모로 건설됐다. 지하 1층과 지상 주차장은 총 148대 주차가 가능하도록 고객과 조합들의 이용편의를 도모했으며, 지상 1층은 하나로마트와 금융점포, 지상 2층은 조합 사무실과 문화센터로 운영된다. 특히 순천광양축협의 하나로마트는 순천시 북부지역의 중심지인 용당동에 자리 잡아 신선한 농식품을 구매하기 힘든 지역 주민들에게 공급해주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