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자연의 건강함 가득 담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상하농원, 자연의 건강함 가득 담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8.3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농가의 특산물과 공방제품 선물세트로 지역상생 힘써

상하농원 추석선물세트 사진 <사진제공=상하농원>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상하농원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자연의 건강함과 정성을 담은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는 공방 장인이 직접 만든 수제제품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부터 지역 특산물인 고창메론, 지주식김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선물세트까지 40여 종의 특색 있는 제품으로 준비돼있다.

이번에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는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려는 상하농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청정지역 고창의 특산물을 사용한 선물세트라는 점이 특징이다.

고창의 황토에서 자라 달콤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으뜸인 고창 명품 메론세트100% 고창산 참깨와 들깨를 사용해 만든 상하농원 고창 참기름&들기름 세트가 대표적이다.

또한, 국내산 신선한 재료로 상하농원 공방 장인이 직접 만든 공방 선물세트 15은 이미 잘 알려진 상하농원의 대표 선물세트다.

특히 햄공방 패밀리 선물세트순한햄&오일세트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무항생제 돈육으로 제조한 제품이다.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비대면 명절인 만큼 상하농원 홈페이지와 AK플라자에서 온라인 사전구매가 가능하며, 상하농원 파머스마켓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선물세트 10%할인, 결제금액 1%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상하농원 파머스마켓과 이마트24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건강한 식탁을 위해 상하농원 수제품과 청정 지역 농산물로 상품을 구성하였으며, 이외에도 프라이빗한 힐링여행을 위한 팜리조트 파머스빌리지 숙박&스파이용권도 명절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