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신제품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5종 출시
농협홍삼, 신제품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5종 출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8.3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취향 반영…합리적 가격에 ‘맛-건강’ 챙겨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농협홍삼 한삼인은 카카오와 협업해 신제품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한삼인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5종은 모두 식약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의 쓴맛에 거부감이 있는 청소년, 직장인들을 위해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분말, 젤리, 액상 등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돼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홍삼정스틱 튼튼젤리’, ‘홍삼정스틱 A클래스’, ‘홍삼정스틱 스위트’, ‘기력보감스틱’, ‘내몸에 맞는 생유산균’으로 구성됐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구매 선호도를 더욱 높였다.

‘홍삼정스틱 튼튼젤리’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과일농축액을 혼합해 맛있는 젤리 형태로 만들어 아이들이 홍삼과 쉽게 친해질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홍삼정스틱 A클래스’는 청소년과 수험생 대상의 건강 케어 제품으로 6년근 홍삼과 더불어 식물혼합농축액, EPA 및 DHA를 부원료로 함유해 면역력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제품이다.

‘홍삼정스틱 스위트’는 홍삼에 대한 부담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홍삼농축액에 포도와 딸기농축액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력보감스틱’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전통원료와 식물혼합추출농축액을 한포에 담아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며, ‘내 몸에 맞는 생유산균’은 유산균과 부원료인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농협홍삼은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5종 출시와 더불어 내달 29일까지 추석맞이 특별전을 통해 15%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이밖에 다양한 선물세트 할인과 구매금액대별 증정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홍삼을 찾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건강뿐만 아니라 맛과 즐거움을 함께 선물해 주고 싶어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새롭게 출시한 이번 제품 외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기획과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