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평원, “축산분야 일자리 아이디어 한자리에 모은다”
축평원, “축산분야 일자리 아이디어 한자리에 모은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0.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오는 1111일까지 접수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축산물품질평가원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21년 축산분야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축평원은 대학·축산 관련 유관기관·민간업체 등 분야 구분 없이 다양하고 참신한 일자리 제안을 한자리에 모을 예정이다.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111일까지 접수한다.

이번 공모전은 축평원이 기여할 수 있는 축산분야의 일자리 아이디어라면 무엇이든 응모할 수 있다. 주제 예시로 취약계층의 고용안정 강화 일자리 디지털 및 환경개선 일자리 지역상생 일자리 창업 지원 일자리 등이 있다.

축평원은 1, 2차 심사를 거쳐 11월 말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에게는 최우수상(100만 원, 기관장상)을 포함해 총 6(290만 원 상당)의 포상을 수여한다.

이후 실행 가능한 일자리는 축평원에서 관련 기관별 협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 성과를 제고할 계획이다.

관심 있는 지원자는 축평원 홈페이지 공지·공고란에서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장승진 축산물품질평가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ESG·포스트 코로나 등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환경 속 국민의 변화 요구에 부합하는 축평원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