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두산베어스와 K-MILK 기부
우유자조금, 두산베어스와 K-MILK 기부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0.27 11: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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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전달식행사 개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2021시즌 프로야구 정규시즌 폐막을 앞두고 우리 흰 우유 1,000개를 소외 계층에 기부하는 행사가 열려 관중들에게 따뜻함을 전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두산베어스와 함께 지난 24일 일요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KBO리그 LG와의 더블해더 1차전 경기에 앞서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전달식행사를 개최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1년 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홈구장인 잠실야구장의 외야 좌측 3번째 구역을 우리 흰 우유 홈런존으로 지정하고, 해당 홈런존에 두산 소속 선수들이 홈런을 칠 때마다 우리 흰 우유 100개씩을 결식아동단체에 후원하는 홈런존을 운영해 왔다.

지난 24일까지 합산된 홈런은 총 6(김인태, 양석환2, 김재환, 장승현, 박건우)로 우유 600개가 적립됐으나, 이날 행사에서는 추가로 홈런이 나오지 않더라도 1,000개의 우리 흰 우유를 전달하겠다는 약속으로 총 1,000개의 우유가 전달됐다.

선수단 대표로 전달식에 참석한 박건우 선수는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기부식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올해 새로 시작한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스포츠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진 행사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1년 두산베어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잠실야구장 회전식 롤링보드 광고를 통해 매 경기마다 관중 및 시청자들에게 우리 흰 우유를 홍보해 왔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경기 시작 전에 열린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전달식행사에서 이를 지켜본 관중들에게 우유 = 나눔 = 사랑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과 낙농가들의 권익증진, 낙농산업의 발전을 위해 국내산 우리 흰 우유의 우수성을 홍보해나갈 계획이며, 최근 멸균유를 비롯한 해외 유제품 수입이 급증함에 따라 우리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우리 흰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홍보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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