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수능대박세트’ 출시…SNS 이벤트도 실시
한솥, ‘수능대박세트’ 출시…SNS 이벤트도 실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11.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대박나세요” 치킨마요-티라미수 찰떡 구성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한솥은 다가오는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수능대박세트’를 출시하고, ‘걱정마요 찰떡합격’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능대박세트’는 한솥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치킨마요’와 합격의 의미를 담은 디저트 신메뉴 ‘리얼 티라미수 찰떡’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30일까지 기간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얼 티라미수 찰떡’은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크림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저트 메뉴다. 국산 찹쌀을 사용해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케냐산 콜드브루 원액과 에스프레소, 깔루아 등 커피농축액을 직접 끓여 만든 고급 커피 쥴레와 부드럽고 촉촉한 캘리포니아산 크림치즈로 속을 가득 채워 입 안 가득 맴도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쌉싸름한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로 정통 티라미수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예비 22학번 ‘수능대박세트’ SNS이벤트는 ‘수능대박세트’를 구매하고 인증샷을 해시태그(#한솥, #걱정마요찰떡합격 #인증샷이벤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한 고객들 중 각 22명을 선정해 ‘영화예매권 2매’ 및 ‘한솥 1만 원 시식권’을 증정하며, 수험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9일 한솥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수능대박 세트’에는 ‘치킨마요’, ‘빅치킨마요’, ‘메가치킨마요’, ‘왕치킨마요’ 메뉴 4종이 포함된다.

한솥 마케팅팀장은 “올해 누구보다도 힘든 한 해를 보냈을 수험생들이 모두 원하는 결과를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