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ESG경영 앞장…‘나눔 봉사 활동’ 지속 추진
하림, ESG경영 앞장…‘나눔 봉사 활동’ 지속 추진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11.1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광역푸드뱅크에 대만식 치킨 지파이 840박스 기탁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에 활발히 참여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주)하림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봉사 활동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하림은 16일 전북광역푸드뱅크를 방문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하림 제품 대만식 치킨 지파이 840박스(3,230만 원 정도)를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윤리경영제도 가운데 하나인 지역사회 물심(物心)양면 사업의 일환으로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전달된 물품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사회복지시설 등 지역 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하림은 앞서 지난 10일 삼례 행정복지센터와 11일 익산행복나눔마켓을 방문해 대만식 치킨 지파이(960만 원 정도)와 치즈 불닭 제품(3,900만 원 정도)을 기탁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

박길연 대표이사는 “하림의 작은 정성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사업에 동참해 함께 나누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은 사랑의 쌀 기탁, 사랑의 맛데이 삼계탕 나눔 봉사, 초등학생 장학도서 전달,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