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2021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집유장’ 수상 쾌거
남양유업, ‘2021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집유장’ 수상 쾌거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2.1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신공장, 최우수 집유장·HACCP 증진상 2년 연속 수상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이 ‘2021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집유장 선정 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집유장 선정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매년 전국 집유장을 대상으로 HACCP 운용수준 조사를 진행해 다양한 평가를 통해 우수 작업장에 상을 수여하는 것이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연맹에서 주관한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집유장 시상식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지난 14일 유튜브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은 지난해에 이어 농림부 장관이 수여하는 베스트 집유장 최우수상을 받았다.

또한 포유류, 가금류, 집유장 부문 상관없이 최상위업체 1곳만 수여되는 한국소비자연맹 회장상인 HACCP 증진상 또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이 2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소비자연맹 회장상과 베스트 집유장 최우수상을 수상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은 주요 평가항목인 자체위생관리 기준 및 HACCP 운용능력과 위생관리, 미생물 모니터링 등 전반적인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남양유업 이종찬 공장장은 작년에 이어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너무나 영광스럽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회사와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이뤄낸 결과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좋은 원유,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분들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