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산자부 장관상 수상 영예
‘셀렉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산자부 장관상 수상 영예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2.2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김송수 마케팅 유닛장(좌측), 매일헬스뉴트리션 이규진 PM장
<사진제공: 매일유업>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가 23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우수상에 해당하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입지를 다시금 드러냈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으로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기관에 포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정부 포상이다.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포상 중에서는 유일한 정부 포상이기도 하다.

국내 최초의 단백질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소비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도 2014년부터 이어온 서울아산병원노년내과, 평창군보건의료원과의 근육건강 관련 전문적인 연구 진행과 이를 기반으로 2018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를 설립해 꾸준히 연구개발을 이어나간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지난 1623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김송수 마케팅유닛장은 소비자들의 단백질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셀렉스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덕에 큰 상을 받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건강에 대한 니즈를 중심으로 전문적인 R&D를 지속,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건강관리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셀렉스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단백질 보충을 위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외 장건강과 혈당·콜레스테롤까지 개선하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장건강과 면역기능 관리를 위한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등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셀렉스 전제품은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과 셀렉스 전용 주문번호(080-860-1539)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