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1월 내내 ‘매가할인’ 행사 열어
한솥, 1월 내내 ‘매가할인’ 행사 열어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2.01.0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일별 인기메뉴 지정 최대 24% 할인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한솥이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 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매가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일매일 가격할인’의 의미를 담은 ‘매가할인’ 행사는 흑호(黑虎)의 용맹하고 거침없는 기세를 그대로 담아 인기메뉴를 정상가 기준 최대 2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할인행사에 포함되는 메뉴는 한솥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도시락 8종과 인기 토핑 3종이다.

매주 월요일은 숯불직화구이 덮밥, 화요일 제육 김치 부대찌개 정식과 빅치킨마요 김치 부대찌개 정식을 판매한다.

수요일은 돈까스도련님 고기고기 도시락, 목요일 동백 도시락, 금요일 새치 고기고기 도시락 등이 정사가보다 할인 판매된다. 주말인 토요일도 진달래 도시락, 일요일 스팸 김치볶음밥 등을 할인 판매된다.

여기에 치킨 조각, 스팸, 토네이도 소시지 등 인기 토핑 3종은 요일에 관계없이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더욱 풍성하고 맛있는 도시락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모든 품목은 1회 10개까지만 할인 적용이 된다.

이번 행사는 한솥이 매년 1월과 8월, 일 년에 두 번 진행하는 대대적인 고객사은 할인행사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코로나19확산과 물가상승 등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가맹점과 상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한솥은 1월 행사기간 동안 가맹점에 공급되는 식자재의 80% 이상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공급해 할인 판매로 인한 가맹점의 원가부담이 없도록 했다.

한솥 측은 할인메뉴 이외에 정상가로 판매되는 모든 메뉴들은 식자재 할인공급으로 평소보다 원가율이 낮아지는 효과가 있어 가맹점 매출 및 수익성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 설명했다.

한솥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임인년 새해를 시작하며 건강하고 부담 없는 도시락과 함께 가격 이상의 만족과 가치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한솥은 올해에도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 가맹점과 함께 상생하는 프랜차이즈 본부로서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