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계란홍보대사 위촉
달샤벳, 계란홍보대사 위촉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2.07.19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리위원회, 계란 우수성 홍보 지속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영기)는 수험생의 두뇌활동에 좋은 계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서울 사당동 남성중학교에서 가수 달샤벳을 계란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행사는 위촉식 뿐 아니라 달샤벳이 직접 파워블로거들과 남성중학교 재학생들에게 계란의 우수성을 알리는 간담회와 계란나눔행사 등으로 이뤄졌다. 파워블로거와의 간담회에서는 좋아하는 계란요리, 계란에 관한 추억, 계란사랑으로 4행시 짓기 등 파워블로거들의 다양한 질문들이 이어졌다. 특히, 달샤벳 멤버 모두가 평소에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품과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계란을 꼽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어 달샤벳은 남성중학교 전교생에게 직접 사인한 계란을 주고 축하공연은 했으며 학생들에게 계란을 많이 먹으면 두뇌활동이 활발해져 수험생활에 도움이 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계란 농가를 일으키는 데도 큰 힘이 된다며 계란을 적극 홍보했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달샤벳을 통해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콜린이 포함된 계란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브레인 푸드 계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학생들의 건강을 위한 학교 계란 급식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애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