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업의 희망" 우리가 만들어 나간다
"제주농업의 희망" 우리가 만들어 나간다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3.06.2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전국새농민회제주도회, 한마음전진대회 성황리에 개최

(사)전국새농민회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송태희)는 지난 25일 새농민회원 및 내외귀빈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정읍 문화체육 센터에서 '2013년 한마음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제주농업과 새농민회 조직 발전에 노력한 회원에 대한 각종 수상과 회원들의 단합을 위한 다양한 레크레이션으로 진행됐다.

특히, FTA협상 등 글로벌 수입개방화시대의 본격적인 경쟁체제 하에서 새로운 제주농업의 희망을 새농민회원들이 앞장서 만들어 나가고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이 날 수상의 영예는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에 강수길 회원과 부재일 회원, 제주도의회의장 표창에 김태하·송동혁 회원, 농협중앙회장 표창에 강봉혁·강원두 회원, 제주농협지역본부장 표창에 박형식·채승렬 회원, 전국새농민회장 공로패는 정재훈·김인수 회원, 새농민회제주도회장 감사패는 하희찬 애월농협 조합장과 강성훈 서귀포시 농정지원단장이 각각 차지했다.

한편, 새농민회는 자립·과학·협동이라는 새농민 정신을 실천해 농업의 발전을 선도하는 농업인들로 구성된 전국적인 조직이다.

현재 제주도회에는 농·축산업 분야에서 선도농축산인 138여쌍의 부부가 선발되어 농축산 정보교류 등의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