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어린이 창작대잔치 작품 공모
서울우유, 어린이 창작대잔치 작품 공모
  • (주)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1.06.2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활용 유제품 포장 용기로 창작물 응모
서울우유(조합장 송용헌)는 재활용 유제품 포장 용기를 활용해 창작 모형물을 만드는 ‘어린이 창작대잔치’ 작품 공모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어린이 창작대잔치’는 서울우유가 주최하고 교육과학기술부, 농림수산식품부, 환경부, 농협중앙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의 창의력과 꿈을 키우고, 유제품 포장 용기의 재활용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대상은 전국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으로 2인 이상 40인 이하의 단체 혹은 개인 부문으로 참가할 수 있다. 단, 단체의 경우 1개교 당 6개 이내의 작품을, 개인의 경우 1인 1개의 작품만을 응모할 수 있다.
단체 부문의 대상 2개교와 개인 부문 대상 2명에게는 각각 농림수산식품부와 환경부 장관 표창이 주어지며 단체에는 학교발전기금으로 각 500만원의 상금이, 개인에게는 각 200만 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송용헌 조합장은 “이번 14회째를 맞는 어린이 창작 대잔치를 통해 어린이들이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쳐보고 더불어 자원의 소중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서울우유 역시 녹색경영의 의지를 새롭게 다지고 환경 친화적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