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3+3 이앙기 건강검진 서비스 시행
대동공업, 3+3 이앙기 건강검진 서비스 시행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6.02.2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진 및 미션 무상 보증 2년에서 3년으로 확대

대동공업(공동대표이사 김준식, 곽상철)이 이앙 작업 전후 이앙기 점검 관리를 제공하는 ‘3+3 이앙기 건강검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대동공업 6조 이앙기 ERP60D(디젤), ERP60(가솔린) 모델 구매 고객에 한해 3년간 년 1회씩, 총3회의 걸쳐 이앙 전 사전 점검과 이앙기 엔진 및 미션 무상 보증을 기존 2년(1000시간)에서 3년(1500시간)으로 확대해 사후 점검을 제공한다.

대동공업은 사전 전검으로 이앙 시즌에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문제를 방지해 고객의 제품 사용 만족도를 높이며 엔진 및 미션 등 제품의 주요 부위에 대한 보증 기간 확대로 제품 유지비를 낮춰 고객의 부담을 경감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아울러 올해 5월까지 이앙기 구매 고객에 한해 고객의료세트(구급함)을 무료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 수리 기간 동안 고객이 ERP60 이앙기를 대여해 사용할 수 있는 ‘퀵 서비스(Quick Service)’를 이앙 시즌에 운영해 이앙 작업 중 제품 고장으로 인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할 할 방침이다. 또한 5월에는 이앙기 점검 및 수리를 위해 대동공업 내 개발, 품질, 서비스, 부품 전문가로 구성된 2개 팀이 전국 8개 지역 서비스 팀과 함께 이앙기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기동대’를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국번 없이1588-2172로 문의하면 된다.

대동공업 정한경 서비스지원팀장은 “이앙기 제품 품질 및 내구성에 자신 있기에 3+3 품질 보증 서비스를 시행한다”며 “3회 사전 점검과 엔진 및 미션의 무상 보증 기간 확대 그리고 서비스 기동대 등 차별화된 고객 A/S 서비스로 기업과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계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