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판촉과장 축종전문화과정 실시
팜스코 판촉과장 축종전문화과정 실시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6.07.2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스코는 2016년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천안에 위치한 상록리조트에서 판촉과장들을 비롯한 팜스코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판촉과장 축종 전문화 과정을 실시했다.

양돈교육은PSY(연간모돈당이유두수), MSY(연간모돈당출하두수), WSY(연간모돈당출하체중), CSY(연간모돈당지육체중), FCR(사료요구율)의 주요지표관리가 필요한 이유와 중요성을강조하고농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을 설명하며 이에 따른 대비와 대책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피그플랜을 사용함으로써 체계적인농장 컨설팅이 가능하고 농장성적이 향상된 사례를 교육하고 고객 경영 개선 활동에 대한 의지를 고취시키게 된 계기를 마련했다.

축우교육은 축우사업의 방향성을 인식하고 IPM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교육,조사료와 낙농에 대한 강의와 함께 팜스코 지역부장들을 통해 낙농과 비육의 성공사례를 들으며 강의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조별실습과정을 통해 농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을 예를 들어 각 주요지표들을 활용해 경제적 수익 계산과 문제점을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팀웍을 끌어내는데 집중했다.

권천년 사료사업본부장은 “영업 최접선에 있는 판촉과장이 현장에서 팜스코 매뉴얼을 농장에 접목시키고 컨설팅함으로써 회사가 성장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그러기 위해서 회사에서도 많은 교육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