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한우,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
녹색한우,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2.0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녹색한우’가 모든 단계 안전관리 인증기준 시스템을 갖춰 한우 포장육 부문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했다.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은 지난 달 23일, 전남 목포 소재 녹색한우프라자에서 녹색한우 조합공동사업법인의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에 대한 인증서 증정식을 진행했다.

녹색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은 2015년 9월 인증원과 MOU체결을 시작으로 통합인증 경영체로 발돋움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 온 결과,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하게 됐으며 판매단계에서 자체판매장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과도 연계한 유통시스템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더욱 통합인증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녹새한우 관계자는 “향후 HACCP운용수준 확대 및 유통구조를 철저히 관리해 위생적으로 차별화된 통합인증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진만 원장은 “여러 경진대회 수상화 최근 식약처 표창까지 받은 우수축산물브랜드 녹색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이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업체 반영에 들어서게 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며, 이를 위해 애쓰신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정찬주 녹색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요즘, 인증원이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가시적인 성과를 이루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안전한 축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사명감과 안전관리통합인증업소의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새로운 성과를 위해 축산물인증원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