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시장 개설자 위한 실무 역량 강화
도매시장 개설자 위한 실무 역량 강화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7.03.0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 교육생 모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은 ‘도매시장 개설자 역량강화’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되며 전국 도매시장의 관리 전문화를 위해 지난 2016년에 신규 개설한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는 도매시장에 대한 정부의 정책방향과 도매시장법인의 관리·평가, 도매시장 법인의 업무검사, 중도매인 관리 및 평가 등 도매시장을 전반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주요 업무를 주 교과목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국내외 도매시장의 주 거래제도에 대한 강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도매시장 관리자로서 도매시장의 관리를 전문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한 분임토의를 진행하여 교육생들이 아이디어를 서로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주요 교육대상은 도매시장 관리사무소 임직원, 도매시장을 개설한 지자체 공직자 등으로 선착순 모집 중이며 교육은 총 21시간으로 3일 간 진행되고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2만8000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35)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