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한농 ‘기대찬’...총채ㆍ진딧물 동시방제
팜한농 ‘기대찬’...총채ㆍ진딧물 동시방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7.06.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대를 뛰어넘은 채소 전문 종합살충제

초여름 더위가 시작되면서 총채벌레, 진딧물 등 해충의 밀도가 급속히 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총채벌레는 작물을 흡즙해 상품성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방제가 거의 불가능한 토마토반점위조바이러스(TSWV, Tomato Spotted Wilt Virus)를 전염시켜 2차 피해를 주기 때문에 초기방제가 매우 중요하다.

팜한농은 총채벌레와 진딧물은 눈에 잘 띄지 않고 번식속도가 빠르므로 예찰을 철저히 하고 발생 초기에 방제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들 해충을 동시에 방제하는 ‘기대찬 입상수화제’를 추천했다.

기대찬은 해충 방제를 위한 완벽한 약제 조합으로 주목 받은 제품이다. 빠른 살충효과로 정평이 난 에마멕틴벤조에이트 성분과 지속력이 뛰어난 플로니카미드 성분이 혼합돼 있어 총채벌레, 진딧물 등의 방제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침투이행성과 내우성이 우수하며 천적 및 유용곤충에 안전해, 연속으로 수확하는 작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입상수화제 제형의 특성상 가루가 날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고 약흔이 남지 않는다.

[기대찬 등록현황]

고추(꽃노랑총채벌레), 참외(꽃노랑총채벌레, 목화진딧물), 상추(꽃노랑총채벌레, 목화진딧물), 배추(배추좀나방, 복숭아혹진딧물, 무잎벌), 수박(꽃노랑총채벌레), 오이(오이총채벌레) 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