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양평한우, 더 나은내일을 위해"
팜스코, "양평한우, 더 나은내일을 위해"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7.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스코 양평 한우사업설명회 및 제품 소개회의 개최

팜스코(총괄사장 정학상)는 지난 11일, 경기도 양평군소재 대명 리조트에서 ‘양평한우, 더 나은내일을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양평지역의 120명 이상의 한우사양가를 초청했다.

이 자리에서 팜스코양평 한우 사업설명회 및 제품 소개 회의를 개최하고 팜스코소개회의 및 실증자료를 통한 수익성 분석 발표가 이어졌다.

고광준 부장(축우 ISM)은 “돈 버는 한우 사업을 위해 시장상황을 고려한 전략적 사고가 중요하다"며 "육성기 사양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제시했다. 또, “꾸준한 농장경영 분석과 체계적인 사양관리를 통해 등급출현율, 육량 그리고 회전일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신현민 부장(대군 담당 부장)은 돈 버는 한우사업의 핵심 육성기사양관리를현장감 있게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육성기 관리에서 그 중요성을 알지만 현장에서 실천하기 어려운 것이바로 ‘양질의 조사료 급여’라고 강조하며 질 좋은 조사료 공급이 힘든많은 농가의어려움을 해결할 ‘팜스코 조사료 믹스’를 소개했다.

신 부장은 "이 제품을 통해 최고급 건TMR로 “급이가 편리하고,건초위주의 조사료 40%이상 포함해 등심단면적을 극대화하고, 후기섭취량을 유지시켜 육량을 발전시켜 동시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