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베트남 사업본부, 고객가치 향한 상생의 결의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 고객가치 향한 상생의 결의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2.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Dealer Dream Concert’ 진행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스마트 선진 향한 비전 공유
행사에 참석한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 임직원과 파트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 임직원과 파트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베트남 사업본부는 지난달 25일과 29일 각각 베트남 하노이 소재 Vinh home convention center와 호찌민 소재 Sheraton Saigon Hotel에서 사료 대리점 파트너를 대상으로 ‘2018 Dealer Dream Concert’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의 대리점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임직원 포함 북부지역 200여명, 남부지역 350여명이 참석하며 총 550명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이 행사는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스마트 선진을 향한 동행을 주제로 2017년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의 성과 리뷰와 함께 2018년 주요 전략에 대한 공유가 진행됐다. 또한 함께 노력한 대리점 파트너에 대한 감사의 선물 증정과 축하공연을 비롯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이익모 본부장은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함께하는 파트너가 있다고 생각한다선진 파트너와 함께 새롭게 도약할 2018년의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를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는 지난해 2월 하노이 제2공장 기공을 시작으로 급변하는 베트남 사료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의 네 번째 공장이 될 하노이 제2공장은 현재 올해 6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종축개량 및 농장규모 확대로 사료의 품질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는 베트남 시장의 핵심 기반 시설이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