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2018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팜스코, ‘2018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2.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스코 관계자들이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스코 관계자들이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의 대표돈육 브랜드인 하이포크가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축산식품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중앙일보 포브스에서 주최하며 지난달 23일 서울 힐튼 호텔에서 진행됐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국가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하이포크는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최고의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라 평가돼 시상식에 초청됐다.

정학상 대표이사는 팜스코는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건강한 식문화 만들기에 앞장서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