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짜요짜요 플레인’ 출시
서울우유, ‘짜요짜요 플레인’ 출시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2.2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급 A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의 풍부한 맛
플레인 젤리로 먹는 재미까지 추가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은 최근 대표적인 어린이 발효유 짜요짜요새로운 시리즈인 짜요짜요 플레인<사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서울우유 짜요짜요 플레인은 기존 딸기, 포도, 복숭아 맛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서울우유의 1A 원유만을 사용해 플레인 요구르트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플레인 젤리가 들어있어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짜먹는 요구르트 카테고리 1등 브랜드 짜요짜요1회 섭취 분량을 개별 소포장해 언제 어디서든 스푼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의 윗부분을 잘라서 짜먹는 방식으로 되어있어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해 나들이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필수요소인 비타민A, 비타민D3, 칼슘, 아연 등이 들어있어 맛과 영양까지 모두 잡았다.

서울우유 강방원 발효마케팅 팀장은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아침식사 대용이나 드레싱 소스 등으로 활용되면서 플레인 요구르트가 급격하게 성장했다.”"아이는 물론, 바쁜 일상을 보내는 어른까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신제품 짜요짜요 플레인이 사랑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 짜요짜요 플레인의 권장소비자가는 2100(240g, 40g*6개 기준)이다. 전국 일반유통점과 할인점,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