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2018 서울 중소기업인대회 유공자 포상 수상
네네치킨, 2018 서울 중소기업인대회 유공자 포상 수상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5.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네치킨 제공)
(사진=네네치킨 제공)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순수 우리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이 2018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네네치킨(혜인식품) 측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중소기업중앙회 및 14개 중소기업 단체가 공동 주최하는 제 30회 중소기업 주간 행사 중 2018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모범 중소기업인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17일 열린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중소기업중앙회 및 14개 중소기업 단체가 공동 주최하는 제 30회 중소기업 주간 행사중 하나로 각 지역별로 경영 합리화 및 수출 증대를 위한 기술 개발 부분에서 적극 노력한 우수 중소기업인을 선정한다. 

대회 부문 가운데 모범 중소기업인 부문은 타 기업에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 대표자로서 기업경영 5년 이상인 대상에게만 수상의 기회가 부여된다.

네네치킨(혜인식품)은 "앞선 2016년 IBK기업은행 측과 ‘동반성장 협력대출 업무협약’을 체결해 가맹점에 자산관리 모바일 서비스 ‘IBK 소상공인 CMS’를 제공한 부분이 수상에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본다"며 "당시 업무협약 체결 이후 가맹점의 금융 문제 해소는 물론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와 가맹점, 은행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동반자 금융의 토대를 마련한 바 있다"고 전했다.

현장에서 표창장을 받은 혜인식품 현철호 대표이사는 “이번 유공자 포상 수상은 각 가맹점주들과 브랜드 구성원들의 공이 컸다"며  타 브랜드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의 참된 의미를 실천해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